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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이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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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왕자NHC(주) 의 윤리위원회

위원장: 대표이사

실무위원: 금상호, 안홍준 총 2인

주요업무: 윤리규범 / 지침 개정, 윤리경영전파, 윤리경영 사내캠페인

왕자NHC 윤리위원회

왕자NHC(주)의 윤리강령

1. 고객에 대한 자세

  1. 1) 고객존중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며, 고객의 소리에 먼저 행동하는 자세를 가진다.
    고객이 회사의 이익과 성장의 기반임을 명심하고,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을 위해 노력한다.
    고객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고객이 지불한 것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구입에서부터 사용 후 A/S 관리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 2) 고객보호
    고객 개인정보는 항상 보안을 유지하여야 하며, 고객의 사전승인 없이 공개하는 행위는 절대 금한다.
    고객의 정당한 상품 교환이나 반품요구에 대해서는 신속히 응대하며 성심으로 처리한다.

2. 협력회사와의 공존공명

  1. 1) 동반자적 관계
    협력회사와는 서로의 사업성공을 위한 동반자로서 상호간 신뢰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2. 2) 상호거래의 원칙
    협력회사와의 상호거래에 있어서 신의성실의 원칙을 준수한다.
    협력회사와의 거래는 상호 대등한 입장에서 공정하게 실시한다.
    협력회사로부터 어떠한 명목으로도 금품, 선물 등을 받을 수 없으며, 접대와 향응 등을 요구하지 않는다.

3. 사회에 대한 책임

  1. 1) 기업의 의무
    회사는 국가와 사회의 가치관을 존중하며 관련법규를 준수한다.
    회사는 건전한 상행위를 통해 적정한 이윤을 추구하며 이윤의 일부를 사회 환원을 위해 노력한다.
    회사는 지역사회에 대하여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개발, 활동하여 사회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이바지한다.
  2. 2)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회사는 조세의 성실한 납부와 고용의 창출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경제적 발전에 이바지한다.
    회사는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로 지역사회의 건전한 소비를 유도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한다.
  3. 3) 환경보호
    회사는 자연을 보호하고 깨끗한 환경의 보전을 위해 노력한다.

4. 임직원에 대한 책임

  1. 1) 임직원에 대한 존중
    모든 임직원을 인간존중의 자세로 대하며 독립된 인격체로서 존중받는 대우를 보장한다.
    임직원에 대하여 부당한 차별대우를 하지 않고 능력과 자질에 따라 공정한 기회를 부여한다.
  2. 2) 근무환경 조성
    회사는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한 업무환경을 위해 노력한다.
    회사는 임직원 개개인의 자율과 창의를 존중하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공정하게
    부여함으로써 인재육성과 자아실현을 지원한다.
    회사는 임직원이 일을 통해 긍지와 보람을 성취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한다.

5. 임직원의 기본윤리

임직원은 회사의 경영이념을 공유하며, 경영방침에 따른 각자의 사명을 책임감 있게 수행한다. 임직원은 회사 내의 상하 및 동료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조직 문화를 창출한다. 임직원은 상호간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개인의 능력을 개발하고 업무수행 능력을 향상시켜 조직발전의 초석이 된다. 임직원은 회사와 이해가 상충되는 어떠한 행위나 관계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와 개인 또는 부서간의 이해가 상충될 경우에는 회사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 임직원은 회사의 기밀사항이나 보안이 필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사전허가 없이 외부에 유출하지 않는다. 회사의 보안규정을 숙지하며, 보안규정에 명시된 항목에 대해서는 반드시 준수한다. 모든 임직원은 윤리강령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해당 행위에 대한 책임을 진다.

혼자 해결치 못할 윤리적 갈등이 발생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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